코첫수술 2주차 후기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36회 작성일본문

2주차 후기 올립니다!
콧대는 하지 않았고 메부리+코끝(비중격+연골)
햇습니다 실리콘 쓰지 않았어요



벌써 2주가 되었는데
붓기는 엄청 많이 빠졌어요 그만 빠졌으면 좋겠을정도로..
인중근육도 제거해서 부어있는 느낌이 안없어지고 부자연스러워서
계속 이럴까봐 걱정했는데 지금은 그런 느낌이 아예없는 건
아니지만 붓기도 점점 빠지고 있어요
자연스러운 코가 원하던 코라서 붓기가 점점빠지니까
맘에 들어요!!
-위 글은 mi2mi님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