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WON Plastic Surgery Seoul | Official Website | Rib Rhinoplasty Specialist

2주차 후기 올립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Home > 수술후기

코첫수술 2주차 후기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36회 작성일

본문

cab4761becca3162999b087295b5abed_1625543461_0028.png
 

2주차 후기 올립니다!

콧대는 하지 않았고 메부리+코끝(비중격+연골)

햇습니다 실리콘 쓰지 않았어요

 

cab4761becca3162999b087295b5abed_1625543460_9369.png

cab4761becca3162999b087295b5abed_1625543460_8441.png

cab4761becca3162999b087295b5abed_1625543460_8889.png



벌써 2주가 되었는데

붓기는 엄청 많이 빠졌어요 그만 빠졌으면 좋겠을정도로..

인중근육도 제거해서 부어있는 느낌이 안없어지고 부자연스러워서 

계속 이럴까봐 걱정했는데 지금은 그런 느낌이 아예없는 건 

아니지만 붓기도 점점 빠지고 있어요

자연스러운 코가 원하던 코라서 붓기가 점점빠지니까

맘에 들어요!!


-위 글은 mi2mi님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owon Plastic Surgery

2F, 110 KBL Building, Dosan-daero, Gangnam-gu, Seoul

Representative: Kim Hyungtaek

TEL : 02-6242-7080

Business registration number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Kowon Plastic Surge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