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WON Plastic Surgery Seoul | Official Website | Rib Rhinoplasty Specialist

너무 마음에 듭니당♥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Home > 수술후기

코첫수술 너무 마음에 듭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80회 작성일

본문


안녕하세용ㅎㅎ

수술을 한지 벌써 2주째가 되었습니당


79ba0b0f875b7d5dd360edc420070c30_1626761681_0924.png

 

수술을 하고 나서 붓기 있을 떄가 제일 힘들었던 것 같아요ㅜㅜ

그렇다고 거울보며 낙담하지 않고 얼음찜질을 정말 미친듯이 했습니다.


 

79ba0b0f875b7d5dd360edc420070c30_1626761681_2005.png

 

저는 이마 지방이식이랑 코를 같이 해서 혹시라도 냉찜질 올려두면 모양이라도 달라질까봐(괜한 엄살..ㅎ)엄청 조심스럽게 거의 대고 있었어용!

그래서 여쭤본 결과 시원하게 올려놔도 문제 없대용!

저는 라인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원장님한테 말씀 드린게 없고 화려함과 자연스러움이 공존하게 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정말 마음에 들어용ㅎ

높기도 하면서 자연스러운게 제일 어려운 부탁이었을텐데..ㅎ 원장님께서 정말 과하지 않고 이쁘게 라인 잘 잡아 주셨어요!

아 눈매교정을 해서 눈이 많이 또렷해져서 되게 놀랐어용 확실히 눈 뜰때도 옛날에 좀 힘들었는데 눈 뜨기 수월해졌습니다ㅎㅎ

 

79ba0b0f875b7d5dd360edc420070c30_1626761681_3152.png

 

수술 하시고 관리 하실 때 꼭 멸균 면봉 사용하세요ㅜㅜ 정말 짱입니당 별 거 아닐 수 도 있는데 사소한 것 부터 신경을 써야 마음이 편해지는 성격이라ㅎ

그리고 두번 쨰 약도 잘 챙겨 드셔야돼요! 저는 아예 밥먹고 삼십분 후에 알람을 설정해놔서 잊지 않게끔 신경썼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냉찜질 이에요! 정말 저 냉찜질 중요하게 생각안하고 안했다가 코안에 피고여서 짜내느라 고생했습니다ㅜㅜ 

그 후로 미친듯이 냉찜질을 해서 붓기가 정말 빨리 가라앉았어용! 

 

79ba0b0f875b7d5dd360edc420070c30_1626761678_013.png



저는 호박즙이나 이런건 따로 챙겨먹지 않고 여름이라 밖이 너무 더워서 그냥 집에서 청소기 돌리고 집 안에서 많이 돌아다녔습니다!

힘드셔도 꼭 앉아서 주무세요ㅜ.. 저는 아예 그냥 쇼파에서 잤습니다ㅎ 침대에서 앉아 잘려고 하면 계속 눕고 싶어져서ㅎ

수술하고 저는 걱정되거나 궁금한거는 바로 코원성형외과 톡으로 물어보았고 빠르게 알려주셔서 감사했어용!


이제 붓기가 좀 빠지고 완전히 일상생활 가능입니닿ㅎㅎㅎ 

코원 가세용 여러붆ㅎㅎ


-위 후기는 아롸ㅏ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owon Plastic Surgery

2F, 110 KBL Building, Dosan-daero, Gangnam-gu, Seoul

Representative: Kim Hyungtaek

TEL : 02-6242-7080

Business registration number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Kowon Plastic Surge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