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좀더 빨리 할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30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코수술 한달차 후기 이제야 올립니다
제가 한 부위는 꽤 많아서 전 후기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간이 벌써 한달이나 지났어요 그동안에 후기를 쓰려는데 본론부터 말하면 그냥 제 코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n년간 제 코를 봤던 저희 부모님도 한달밖에 안 됐는데 예전 코가 생각이 안난다고 할 정도거든요 저도 사실 제 코가 기억 안나요

부기도 실밥을 풂과 동시에 풍선에서 바람빠지듯이 푸슉 빠졌거든요ㅎㅎ 역시 할까말까일땐 할이라고... 시간과 돈만 잇으면 고민할때 하는게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조금 더 빨리할걸이라는 아쉬움이 있지만 지금에서라더 한게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사징은 요즘 사진입니다 막 일주일차 됐을때 사진은 전 후기에 작성했으니 비교해보세요 많이 자연스러워졌답니다♥♥
-위 후기는 쿠몬스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