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너무너무 추천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52회 작성일본문
구년전에 코수술하고 재수술했어요

실리콘 휨과 코모양이 너무 맘에 안들어서 재수술 했구요 찾아보던중 코원성형외과 라는곳을 알게 되었는데
원장님 한분 계시는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하루에 수술 딱 두건?

만 잡고 집중해서 책임감갖고 수술해준다는점이 제일 신뢰갔던거같아요

하고나서 코모양도 모양이지만 휜게 잡혀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당 병원 직원분들 실장님도 넘 친절하시고 특히 원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셨어용~~
너무너무 추천합니당
-위 후기는 미미뭉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