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만족100프로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61회 작성일본문

필러를 맞을까 수술을할까 고민끝에
주변분들이 필러맞으면 나중에는 결국 수술한다는 말에..
수술결정했습니다 (필러맞으면 코퍼져보인다는 말도있고, 수술하게되면 녹여서 수술해야한다고 이것저것ㅜ)

지방살아서 서울까지 왔다갔다 많이 힘들었어요ㅜㅜ
그래도 코 볼때마다 만족 ㅎㅎ!!
시간이 9일 밖에 없어서 모든걸 그 안에 끝내겠다는 의지로ㅎㅎ
사실 카톡으로 상담받고, 당일 원장님 상담+수술 하기로 했습니다

다른분들은 3~4곳 상담받으러 다니고 한다는데.. 저는 지방에 있기도하고 뭔가 수술 잘 될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어서 결정했습니다ㅎㅎ
저 다니는 네일아트원장님 동생이 원장님께 수술받았는데 그 분 사진 보자마자 여기다 싶었습니다ㅋㅋㅋ
앗 코 수술과 얼굴 지방이식 같이 하면 좋다고 해서 같이 수술했어요! 기왕 마취 할거.. ..♡
(제가 다크서클이 심해요ㅜ 팔자도있고ㅜ)
전에는 피곤해 보인다고 많이 들었는데 지방이식 후에 그런 말 안듣습니다ㅎㅎ
첨에 붓기 때문인지 코가 휘어보여서 걱정했는데
붓기 계속 빠지니깐 괜찮아보입니다 ㅎㅎ
메부리코는 뼈를 깎는거니깐 아무래도 붓기가 더 갈거라고 하더라고요
주변 분들한테 시술할꺼 수술하라고 강추 합니다 ㅎㅎ
만족100프로에요
상담실장님이 만족하면 꼭 후기 써달라고하셔서..
만족스럽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