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WON Plastic Surgery Seoul | Official Website | Rib Rhinoplasty Specialist

만족100프로에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Home > 수술후기

코첫수술 만족100프로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61회 작성일

본문

a52659a913a5d8c52bb389ea07af7ca0_1627022963_2123.png
 

필러를 맞을까  수술을할까 고민끝에

주변분들이 필러맞으면 나중에는 결국 수술한다는 말에..

수술결정했습니다 (필러맞으면 코퍼져보인다는 말도있고, 수술하게되면 녹여서 수술해야한다고 이것저것ㅜ)

 

a52659a913a5d8c52bb389ea07af7ca0_1627022962_9617.png
 

지방살아서 서울까지 왔다갔다 많이 힘들었어요ㅜㅜ

그래도 코 볼때마다 만족 ㅎㅎ!!

시간이 9일 밖에 없어서  모든걸 그 안에 끝내겠다는 의지로ㅎㅎ

사실 카톡으로 상담받고,  당일 원장님 상담+수술 하기로 했습니다

 

a52659a913a5d8c52bb389ea07af7ca0_1627022963_071.png



다른분들은 3~4곳 상담받으러 다니고 한다는데.. 저는 지방에 있기도하고 뭔가 수술 잘 될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어서 결정했습니다ㅎㅎ

저 다니는 네일아트원장님 동생이 원장님께 수술받았는데 그 분 사진 보자마자 여기다 싶었습니다ㅋㅋㅋ


앗 코 수술과 얼굴 지방이식 같이 하면 좋다고 해서 같이 수술했어요! 기왕 마취 할거.. ..♡

(제가 다크서클이 심해요ㅜ 팔자도있고ㅜ)

전에는 피곤해 보인다고 많이 들었는데 지방이식 후에 그런 말 안듣습니다ㅎㅎ 


첨에 붓기 때문인지 코가 휘어보여서 걱정했는데 

붓기 계속 빠지니깐 괜찮아보입니다 ㅎㅎ

메부리코는 뼈를 깎는거니깐 아무래도 붓기가 더 갈거라고 하더라고요


주변 분들한테 시술할꺼 수술하라고 강추 합니다 ㅎㅎ

만족100프로에요


상담실장님이 만족하면 꼭 후기 써달라고하셔서..

만족스럽습니다♡♡


-위 후기는 덩더덕쿵덕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owon Plastic Surgery

2F, 110 KBL Building, Dosan-daero, Gangnam-gu, Seoul

Representative: Kim Hyungtaek

TEL : 02-6242-7080

Business registration number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Kowon Plastic Surge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