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이정도면 얄상하게 잘나온거같지않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09회 작성일본문

오늘이 드디어 수술한지 일주째에요! 미간 붓기랑 다 안빠져서 실제로 보면 아직 아바타 같아요 ㅋㅋㅋ
하지만 붓기는 빠질거니까요! 그리고 복코라 정면효과가 절실했는데...

이정도면 얄상하게 잘나온거같지않나요??


전 만족중이에요 얼른 붓기 빠졋으면 좋겠어요 ㅠㅜ
더 자연스러워지길❤
-위 글은 먕먄얀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