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보면서 흐뭇해 합니다 ㅎ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05회 작성일본문

드디어 수술 한지 2주가 되었네용 매일매일 자연스러워 지는 모습을 보면서 흐뭇해 합니다 ㅎㅎㅎ
저는 매부리랑 코끝이 쳐저있어서 자가연골로 코끝 수술 을 했고 매부리를 조금 다듬었어요

그리고 화살코를 만든 내림근 제거 수술 까지 했답니다!!

수술 전에 자연스럽게 코끝이 올라가길 원했는데 정말 그렇게 되어서 다행인것 같아요 ㅎㅎ
언넝 더 좋아져서 한달차에 후기도 올리고 싶어요 ㅎㅎㅎ
-위 글은 Eda 이다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