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WON Plastic Surgery Seoul | Official Website | Rib Rhinoplasty Specialist

점점 자연스러워져서 좋아요 ㅎㅎ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Home > 수술후기

코첫수술 점점 자연스러워져서 좋아요 ㅎㅎ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25회 작성일

본문

a24addd044b0030347efd6938f67b993_1629452819_9655.png

코원에서 수술한지 2주 됐구요

a24addd044b0030347efd6938f67b993_1629452819_8821.png


첨에는 너무 높아서 걱정이였는데

점점 자연스러워져서 좋아요 ㅎㅎㅎㅎ


-위 글은 송허니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owon Plastic Surgery

2F, 110 KBL Building, Dosan-daero, Gangnam-gu, Seoul

Representative: Kim Hyungtaek

TEL : 02-6242-7080

Business registration number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Kowon Plastic Surge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