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점점 자연스러워져서 좋아요 ㅎㅎ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25회 작성일본문

코원에서 수술한지 2주 됐구요

첨에는 너무 높아서 걱정이였는데
점점 자연스러워져서 좋아요 ㅎㅎㅎㅎ
-위 글은 송허니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owon Plastic Surgery
2F, 110 KBL Building, Dosan-daero, Gangnam-gu, Seoul
Representative: Kim Hyungtaek
TEL : 02-6242-7080
Business registration number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Kowon Plastic Surge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