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이쁘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514회 작성일본문

아니 제 사진이 이렇게 반응이 좋을지 몰랐어요...ㅎㅎ
댓글 달리는거 보면 재밌네요~~~

지금은 한달!! 차 (하루전?)ㅋㅋ
코가 많이 얄쌍해지고 붓기가 확연히 빠졌죠??

일부러 아래에서도 찍어보고
저도 제코가 완성되는 과정이 재밌더라구요~~
이쁘죠??
-위 후기는 사우쓰님의 소중한 여우야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owon Plastic Surgery
2F, 110 KBL Building, Dosan-daero, Gangnam-gu, Seoul
Representative: Kim Hyungtaek
TEL : 02-6242-7080
Business registration number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Kowon Plastic Surge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