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WON Plastic Surgery Seoul | Official Website | Rib Rhinoplasty Specialist

이쁘죠??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Home > 수술후기

코재수술 이쁘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514회 작성일

본문

f82d4b669f6710eefb1b075fc748e506_1629961762_6736.png

 

아니 제 사진이 이렇게 반응이 좋을지 몰랐어요...ㅎㅎ

댓글 달리는거 보면 재밌네요~~~

 

f82d4b669f6710eefb1b075fc748e506_1629961762_7548.png

 

지금은 한달!! 차 (하루전?)ㅋㅋ

코가 많이 얄쌍해지고 붓기가 확연히 빠졌죠??

 

f82d4b669f6710eefb1b075fc748e506_1629961762_8049.png


일부러 아래에서도 찍어보고

저도 제코가 완성되는 과정이 재밌더라구요~~

이쁘죠??


-위 후기는 사우쓰님의 소중한 여우야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owon Plastic Surgery

2F, 110 KBL Building, Dosan-daero, Gangnam-gu, Seoul

Representative: Kim Hyungtaek

TEL : 02-6242-7080

Business registration number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Kowon Plastic Surge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