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WON Plastic Surgery Seoul | Official Website | Rib Rhinoplasty Specialist

최고인것 같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Home > 수술후기

코첫수술 최고인것 같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21회 작성일

본문

d6486e97b99d9bbbbac634cfd4fd4d0c_1631154876_0563.png

 

코 성형 두달차 입니다!

콧대쪽 붓기도 빠르게 빠지고 잔 붓기만 남았습니다

코끝 붓기는 아직 많이 빠지진 않았지만 문득문득 보면 전보다 많이 

빠져있어서 놀랍습니당

 

d6486e97b99d9bbbbac634cfd4fd4d0c_1631154876_1666.png

아픈것도 없고 불편한 것도 없네용

d6486e97b99d9bbbbac634cfd4fd4d0c_1631154876_2699.png


역시 자연스럽게 하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만족도가 큰것 같아요! 


-위 글은 댕댕군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owon Plastic Surgery

2F, 110 KBL Building, Dosan-daero, Gangnam-gu, Seoul

Representative: Kim Hyungtaek

TEL : 02-6242-7080

Business registration number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Kowon Plastic Surge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