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최고인것 같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21회 작성일본문

코 성형 두달차 입니다!
콧대쪽 붓기도 빠르게 빠지고 잔 붓기만 남았습니다
코끝 붓기는 아직 많이 빠지진 않았지만 문득문득 보면 전보다 많이
빠져있어서 놀랍습니당

아픈것도 없고 불편한 것도 없네용

역시 자연스럽게 하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만족도가 큰것 같아요!
-위 글은 댕댕군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