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후회 절대 안하는게 너무 좋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93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벌써 코 성형한지 3개월차 입니다.

정말 이제는 잔붓기도 다빠진것 같은데
수술 처음보단 살짝 내려가서 더 높게했어야했나 걱정하긴했었어요



그런데 지나고 보니까 역시 자연스러운게 최고에요
잔붓기 빠지고 나니까 훨씬 자연스럽고 쭉뻗은 라인이 너무 마음에 들고 코 수술을 3번해야 만족한다고 하던데
첫번째 마음에 드는 모양이 나와서 하길 너무 잘했다고 생각하고
후회 절대 안하는게 너무 좋습니다
-위 글은 hw8030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