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7일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26회 작성일본문

드디어 7일차 후기입니다!
5일차에 병원가서 실밥 풀고 부목 떼고 왔어요.
당일날 조심히 세수도 하고 7일차인 오늘은 화장도 했습니다!

다 풀고 처음으로 회사 갔는데 다들 너무 이쁘게 됐다고 해주셔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
아직 붓기가 좀 남아있고 땡기는 느낌도 많이 있지만 시간이 약이겠죠?!!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owon Plastic Surgery
2F, 110 KBL Building, Dosan-daero, Gangnam-gu, Seoul
Representative: Kim Hyungtaek
TEL : 02-6242-7080
Business registration number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Kowon Plastic Surge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