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행복해 하면서 보내게 됐네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95회 작성일본문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예뻐져서 기쁜 마음 으로 후기 적어요 ㅎㅎ
첫수술을 실패 했다보니 ㅜㅜ 재수술은 더 꼼꼼하게 신중하게 찾아보고
골랐는데
노력한 결과 금손 원장님 만나서 행복해 하면서 보내게 됐네요 ㅎㅎ

얄쌍한 코끝, 코 정말 예쁘게 변하지 않았나요?
거울 볼때마다 원장님한테 얼마나 감사한지몰라요!!

마지막 사진이재 수술 전 사진인데.. 콧대는 낮고 콧볼은 넓고,, ㅠㅠ
그래도 이젠 속상할 일 없어서 다행이에요 ㅎㅎ

여러분도 꼭 신중하게 병원 선택하셔서
저처럼 이쁜 코 얻으시길 바래요 ㅎㅎ
-위 글은 로리아 님의 소중한 성형위키백과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