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김형택 원장님 라인하나는 진짜 최고인것 같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608회 작성일본문

코원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께 수술 한지 벌써 두달차입니다!




진짜 붓기가 많이 빠져서 그런지 휜코 잡은것두 더 확실하게 보이구
점점 콧대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ㅠㅠ

아직 그래두 조금 아프구 부어있지만 시간이 약이니...
붓기빼고는 진짜 정말 마음에 들어요♥

완벽하게 마음에 들어서 원장님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계속 전하고 싶네요!!
김형택 원장님 라인하나는 진짜 최고인것 같아요♥♥♥
-위 글은 잉유잉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