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제자신을 무척 칭찬해요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608회 작성일본문

코 재수술 1개월차!
코원성형외과 김형택원장님께 수술한지 벌써 한달이 되었네요! 이제는 늑연골 채취 부위만 아직 살짝 당기는 느낌?
말고는 불편한 점은 없네요. 옆으로 누워서 잠도 자고 살만 합니다^^

주위 사람들이 이쁘게 잘나왔다고 얘기들 많이 해주시니 기분 좋고 뿌듯해요~
제가 직접 찾아 상담하고 결정한 코원성형외과라 제자신을 무척 칭찬해요ㅎㅎ
-위 글은 mminji1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