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WON Plastic Surgery Seoul | Official Website | Rib Rhinoplasty Specialist

정말 과장 하나 없이 상담해주세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Home > 수술후기

코첫수술 정말 과장 하나 없이 상담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4회 작성일

본문



<수술 전>

260cb46a605a9387b9a8bb91db7e496f_1773214654_3295.jpg



260cb46a605a9387b9a8bb91db7e496f_1773214654_4366.jpg


260cb46a605a9387b9a8bb91db7e496f_1773214654_541.jpg

<수술 후> 


260cb46a605a9387b9a8bb91db7e496f_1773214715_6607.jpg



260cb46a605a9387b9a8bb91db7e496f_1773214654_6804.jpg
 


260cb46a605a9387b9a8bb91db7e496f_1773214654_778.jpg



260cb46a605a9387b9a8bb91db7e496f_1773214654_8531.jpg
 


코원성형외과에서 첫코수술 했어요!

 일단 공장형 병원이 싫어서 1인 병원으로 알아봤어요

코원은 원장님이 하루에 두 건만 수술하신다는 점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수술 하기 전 코 앞모습은 오목조목 얼굴 조화에 잘 맞는다? 괜찮다 였는데 메부리가 좀 있어서 옆모습이 약간 콤플렉스 였어요. 

그래서 상담 갔을 때 메부리 깎고 코를 좀 높이돼, 앞모습은 큰 변화 없게 수술이 되었으면 좋겠다 말씀드렸는데 원장님도 저랑 같은 생각이셨고 정말 과장 하나 없이 상담해주세요! 

원장님이 "가까운 사람들은 오 뭔가 예뻐졌는데? 달라졌는데? 알아볼 수 있겠지만 처음 보는 사람들은 했나? 안했나? 싶게 자연스럽게"를 엄청 강조하시면서 말씀하셨어요 

근데 정말 그렇게 수술 된 거 같아서 만족스러워요! 

앞모습은 큰 차이가 없고 옆모습이 정말 매끈하고 예뻐졌어용 

지금 딱 3주차인데도 자연스러운 거 보니 붓기 점점 빠지면서 더 자연스러워질 거 같아요 담당 실장님도 친언니처럼 되게 편하게 대해주시고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코수술 한 당일에 호박죽, 호박차, 얼음팩 등등 챙겨주셨어요 1~3일차땐 코에 솜이 들어가있어서 숨쉬기도 힘들고 잠도 앉아서 자야돼서 되게 불편한데 숨 빼고 나서는 정말괜찮았어요 

큰 붓기도 일주일 정도면 다 빠지고 전 회복이 빨랐던 편 인것 같아요! 주변 사람들도 회복이 이렇게 빠르냐고 놀랐어용

사후관리도 잘 되어 있고 현재 코에 만족 중이에용

특히나 자연스러운 코를 원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려요


-위 후기는 '다정한넓은잎' 님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owon Plastic Surgery

2F, 110 KBL Building, Dosan-daero, Gangnam-gu, Seoul

Representative: Kim Hyungtaek

TEL : 02-6242-7080

Business registration number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Kowon Plastic Surge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