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WON Plastic Surgery Seoul | Official Website | Rib Rhinoplasty Specialist

환자를 배려하는 병원 직원분들의 센스같아 괜히 감동 받았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Home > 수술후기

코재수술 환자를 배려하는 병원 직원분들의 센스같아 괜히 감동 받았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8회 작성일

본문



<수술 전>



f3672c0bc306cdb22a467e455320a601_1775027513_4994.jpg
 


f3672c0bc306cdb22a467e455320a601_1775027513_6118.jpg
 


f3672c0bc306cdb22a467e455320a601_1775027513_6962.jpg 


<수술 후>



f3672c0bc306cdb22a467e455320a601_1775027513_7772.jpg
 


f3672c0bc306cdb22a467e455320a601_1775027548_0773.jpg
 


f3672c0bc306cdb22a467e455320a601_1775027548_1751.jpg
 


f3672c0bc306cdb22a467e455320a601_1775027554_5275.jpg 



12월 20일에 수술했고 오늘로 2주 조금 넘었어요! 

수술 들어갈 때 원장님이랑 실장님과 마지막으로 한번 더 상담했고, 상담 때 원장님이 수술 과정과 걸리는 시간, 그 후 주의할 점 등을 한번 더 상세히 말씀해주셔서 긴장이 덜 됐어요!! 

수술은 총 세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수술 후 마취가 깰 때까지 회복실에서 잠시 회복하다가 귀가했는데, 회복실도 그냥 의자만 있는 게 아니라 입원실처럼 침대가 있어서 마취 깰 때까지 편하게 있었어요! 

이것도 환자를 배려하는 병원 직원분들의 센스같아 괜히 감동 받았답니다 

원래 1주일이면 부목과 테이핑을 떼지만 저는 염증이 심했던 케이스라 남들보다 일주일 더 테이핑을 하고 읶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에프터 사진에 테이핑이 되어있어요 이 점 참고해주세요! 

저는 자가늑연골을 쓴 케이스라, 수술 당일 날에는 솔직히 갈비뼈 쪽이 너무 아팠어요... 

그래도 하루하루 지나니까 확실히 바로바로 좋아지더라구요! 자가늑으로 하실 분들은 약간의 통증은 생각하셔야할 거 같아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술 전의 제 코는 구축이 심하게 와 들창코처럼 콧구멍이 심하게 보이는 코였어요. 


옆모습으로 봐도 코가 들린게 티가 확 나죠ㅠㅠ 그런데 확실히 코원에서 재수술을 받은 후에는 코가 들린게 많이 내려갔고, 

모양도 전체적으로 더 고급스러워진 느낌이에요! 사진으로 비교하면서 새삼 원장님의 실력에 감탄했어요 ㅎㅎㅎㅎㅎ

붓기가 더 빠지면 얼마나 자연스러워질지 벌써 기대되네요 이상으로 후기 마칩니다!

코 재수술 고민하시는 분들 코원 병원 추천드려요, 한 번 가서 상담 받아보세요!


-위 후기는 unniBLqCAg 님께서 올려주신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owon Plastic Surgery

2F, 110 KBL Building, Dosan-daero, Gangnam-gu, Seoul

Representative: Kim Hyungtaek

TEL : 02-6242-7080

Business registration number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Kowon Plastic Surgery All Rights Reserved.